hayoon's storage

TiStory Start!!!

일상.......2009. 3. 31. 22:25
저도 다른 유명한 블로그들처럼 멋진 블로그를 가지고 싶었습니다.

그 멋진 생각을 언제나... 미루고 미루다가....

이렇게 만들어 봅니다~ ^^

앞으로 제가 공부하다가 정리할거라던가...

관심있는 것들을 올려 보려구여~ ^^

귀차니즘만 어떻게 하면...

잘 되겠져? ㅋㅋㅋㅋㅋ

메인사진을 설명해보자면.... 흠....


제가 지금 몸담고 있는 Software Engineering Laboratory에 책상입니다.

좀 이전 사진이라... 지금이랑은 좀 많이 다르지만....

이 사진을 보면... 내가 열심히 살고 있나? 라는 생각을 하게 해서...

좋아하는 사진입니다...

전 열심히 살고 있을까요? ㅎㅎ

그럼 다시 발표자료 만들러 가야 겠습니다.
(발표자료 만들다가... 이러고 있었습니다. ㅋㅋㅋㅋ)